default_setNet1_2

차움 에버셀스킨케어센터 ‘셀카복시 물광필’ 출시

기사승인 2017.11.23  13:45:56

공유
default_news_ad1

- 피부 혈액 순환, 미백, 탄력, 각질 관리 등 피부 재생력 높여

   
▲ 차움 에버셀스킨케어센터 강정임 센터장이 고객에게 셀카복시 물광필 시술을 하고 있다.
차병원의 미래형 병원 차움(원장 이동모)이 에버셀스킨케어센터에서 연말연시를 맞이해 특별 피부관리 프로그램인 ‘셀카복시 물광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카복시 물광필’은 FMS(Facial Muscle Stretching; 얼굴 근육 스트레칭) 저주파 테라피와 물광 피붓결을 완성시키는 셀카복시 관리가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셀카복시는 피부세포를 뜻하는 셀(Cell)과 지방 분해 효능이 있는 카복시의 합성어로 카복시 성분의 제품(겔&마스크)을 사용하여 피부 관리의 효과를 높여주는 관리법이다.
 
차움 에버셀스킨케어센터의 대표 프로그램인 ‘FMS 저주파 테라피’는 혈액 순환을 돕고,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유지시킨다. 또한 고객의 피부 타입별로 최적의 앰플을 도포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성분이 효과적으로 공급될 수 있도록 돕는다. 이후 진행되는 셀카복시 관리가 피부 속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키고 건강한 피부세포를 활성화시켜 물광 피붓결로 만들어준다.
 
차움 에버셀스킨케어센터 강정임 센터장은 “셀카복시 물광필 테라피는 개인 피부 상태에 맞는 관리로 진행하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 타입에도 적용 가능하다”며 “단 한번의 관리(90분 소요)만으로도 피붓결을 환하게 개선시킬 수 있을 만큼 효과가 탁월하다”고 전했다.

김진옥 기자 jinok@healthdaynews.co.kr

<저작권자 © 헬스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