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김포공항우리들병원,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0.04.13  22:51:24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은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기존 감염예방 활동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코로나19 종식까지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우리들병원은 코로나 발생 초기인 지난 1월부터 출입구를 일원화 하며 전 내원객을 대상으로 1단계 ITS 조회 및 내원목적을 확인, 2단계 체온측정 및 호흡기 증상 확인, 3단계 집단감염지역 방문이력 확인, 4단계 내원객명부 작성 및 손소독을 통해 코로나19 감염예방 관리를 실시하며 철처하게 출입을 통제하였다.

추가적인 조치로 병원 출입구 및 원무과(접수창구)에 내원객간 안전거리를 유도하는 스티커를 부착하였으며 외래진료 대기실의 좌석 위치를 1.5m 이상 간격으로 조정하여 감염예방에 힘쓰고 있다.

또한, 대표적인 밀폐공간인 엘리베이터의 주기적 소독과 함께 버튼 항균 필름을 부착하여 간접접촉으로 인한 감염을 예방하고 있다.

이외에도 직원 원내식당에서는 비대면 식사를 위해 테이블 한쪽 면 의자를 모두 치우고 식사중 대화를 자재하면서 “코로나 예방수칙 영상”을 시청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백운기 병원장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을 병원 전반에 적용 하였으며 방문하는 환자들이 안심하고 진료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종화 기자 voiceplus@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