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울김포공항우리들병원,코로나19 나눔실천 '사랑의 헌혈'

기사승인 2020.03.24  18:28:29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울김포공항우리들병원과 함께해요"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병원장 백운기)은 24일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병원 앞마당에서  ‘코로나19 나눔실천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헌혈인구가 급격히 감소하여 혈액수급량 부족으로 치료의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이 혈액수급 안정화에 동참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 하였으며 헌혈 대상자들이 안심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헌혈 시작 전 발열체크, 손소독을 시행하고 감염예방수칙을 철저히 지켜 헌혈 안정성 확보에 주의를 기울이며 진행됐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중앙혈액원 헌혈버스에서 진행된 ‘사람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서울김포공항우리들병원 의료진들을 비롯해서 많은 직원들과 보호자들이 자발적인 참여로 나눔을 실천했다.

대한적십자 관계자는”혈액수급이 많이 어려운 시기에 서울김포공항 우리들병원 직원들이 앞장서서 헌혈 운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백운기 병원장은 “전 직원이 코로나19 예방과 안전한 치료환경을 지키기 위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전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혈액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서울김포공항우리들병원 교두보로 헌혈 릴레이 캠페인이 계속적으로 이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종화 기자 voiceplus@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